만 14세 미만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Subcard® 프로그램에 관한 기타 문의 사항은 회사(subcardsk@ipca.biz)에 문의해 주십시오.
써브카드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승인한 실물 또는 모바일 카드로, 회사가 발급합니다. 써브카드는 잔액을 충전하여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사용하거나, 포인트를 모으는 적립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Gift는 웹사이트 또는 Subway® 앱에서 구매 또는 제3자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실물 써브카드는 Subway® 앱 사용이 가능한 레스토랑에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물 써브카드를 Subway®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하여 사용하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계정에 등록되지 않은 써브카드(이하 "무기명 카드")는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Subway® 앱에서 써브카드 계정에 접근하는 경우, 등록할 때 입력한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써브카드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모바일 써브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4조(Subway® 앱 및 모바일 써브카드)를 참조하세요.
써브카드를 등록하는 경우, 써브카드의 이용자 이름, 비밀번호 및 기타 모든 보안 세부 정보를 기밀로 안전하게 유지해야 하고 타인이 보안 세부 정보를 이용하여 사이트의 이용자 계정에 접근하도록 허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의 써브카드 계정이 도용되었다고 생각하는 경우 사이트의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하고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이용자는 타인의 써브카드 계정에 접근을 시도하거나 접근하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계정이 도용되었음을 회사에 알리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써브카드 또는 써브카드 계정을 사용한 모든 거래가 이용자에 의한 것임을 추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등록 가능한 써브카드 계정 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각 등록 요청에는 고유한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Subway® 앱을 실행할 수 있는 휴대전화에서는 모바일 써브카드를 QR 코드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써브카드를 만들고 사용하려면 휴대전화 앱 스토어에서 Subway®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앱의 회원 가입 절차를 통해 자동으로 써브카드 계정이 생성되고, 휴대전화의 모바일 써브카드 QR 코드 표시가 Subway® 앱 사용이 가능한 레스토랑에서 스캔하기에 적합해야 합니다.
실물 써브카드와 모바일 써브카드는 Subway® 앱에서 또는 써브카드 웹사이트(www.subway.co.kr) 또는 콜센터(02-797-5036)에 전화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데이터 비용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바일 장치에 Subway® 앱 및 모바일 써브카드 다운로드와 관련된 비용을 부담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용자는 정기적으로 Subway® 앱의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즉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Subway® 앱은 Android 및 iOS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휴대전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사이트(www.subway.co.kr), Subway® 앱 또는 Subway® 앱 사용이 가능한 레스토랑을 통해 구입한 금액으로 써브카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유효한 e-Gift에서 써브카드로 잔액을 계정당 구매 잔액이 최대 1백만 원이 될 때까지 이전할 수 있으며 기존 구매 금액의 만료일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써브카드 계정 하나당 충전 가능한 최대 금액 1백만 원까지는 언제든지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써브카드의 구매 금액은 Subway® 앱 사용이 가능한 레스토랑과 사이트에서 써브웨이 제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나 e-Gift 또는 써브카드 충전, 배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7조 써브카드 포인트 및 구매 금액의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이용자는 써브카드 구매 금액에 이자가 발생하지 않음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구매 금액이 만료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e-Gift를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가 선물받은 e-Gift의 수령을 7일 이내에 거절하는 경우 거래가 취소되고 구매자 또는 발신자에게 전액 환불됩니다.
이용자는 Subway® 앱 사용이 가능한 레스토랑에서 써브카드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써브웨이 제품(써브카드, e-Gift, 써브카드 계정 충전, 배달 제외)을 구매할 때마다 써브카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또한 사이트에서 Subway® 제품(Subway® e-Gift 구매 또는 계정 충전 제외)을 구매할 때마다 자동으로 써브카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써브카드 포인트는 아래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총 구매 금액의 3.6%가 적립됩니다. 써브카드 포인트 적립율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써브카드 포인트 적립율이 변경될 경우 등록된 써브카드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가 제공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써브카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써브카드 포인트가 적립된 제품을 반품했거나 환불한 경우, 또는 써브카드 포인트가 잘못 적립되었거나 사기 행위를 통해 적립되었을 경우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포인트를 반환하는 것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근거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립된 써브카드 포인트를 반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구매 당시 써브카드를 스캔하지 않으면 써브카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써브카드 포인트에 이자가 발생하지 않으며 판매하거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써브카드 포인트가 만료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대한민국에서 Subway® 앱 사용이 가능한 레스토랑과 사이트에서 써브카드 포인트 및 구매 금액을 써브웨이 제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나 써브카드, e-Gift 구매 또는 써브카드 계정 충전, 배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써브카드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등록된 써브카드의 포인트가 최소 3,000점 이상 있어야 합니다. 써브카드를 등록하지 않으면 써브카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써브웨이 제품은 언제든지 취소되거나 바뀔 수 있으므로 구매 가능한 제품에 관해서는 Subway® 앱 사용이 가능한 현지 레스토랑에 문의해 주십시오. 써브웨이 제품(써브카드 및 e-Gift 구매, 써브카드 충전, 배달 제외) 구매 시 전액 또는 일부 금액에 써브카드 포인트 또는 구매 금액을 사용하는 경우, 회사는 써브카드 포인트 또는 구매 금액에서 해당하는 금액만큼을 차감하며 이용자가 방문한 써브웨이® 레스토랑에서는 해당 금액을 이용자의 구매에 사용합니다.
써브카드 포인트 및 구매 금액은 다른 포인트 프로그램으로 이전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써브카드 및 써브카드 등록, 또는 e-Gift를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가 이용자의 써브카드 또는 써브카드 등록을 취소하는 경우 사용하지 않은 모든 포인트 또는 써브카드 잔액에 대한 권리를 회사가 보유합니다.
회사가 써브카드 또는 e-Gift를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사용하지 않은 구매 금액 중 만료되지 않은 금액을 환불해 줍니다. 써브카드 또는 e-Gift가 분실, 도난 또는 파기된 경우나, 이용자의 써브카드 또는 e-Gift와 관련하여 사기가 합리적으로 의심되는 경우에는 환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콜센터(02-797-5036)에 전화하여 써브카드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등록을 취소한 이용자의 써브카드는 취소되고 아직 사용하지 않은 써브카드 포인트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이용자가 써브카드를 취소하면 취소일부터 해당 써브카드의 포인트 적립 또한 중지됩니다.
회사는 분실, 도난, 파기되었거나 허락 없이 사용된 써브카드 또는 e-Gift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써브카드가 분실, 도난 또는 손상된 경우 남은 잔액을 보호할 수 있도록 이용자는 써브카드 또는 e-Gift를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써브카드 또는 e-Gift를 등록한 이용자가 콜센터(02-797-5036)에 전화해 분실, 도난 또는 손상을 신고하면 회사는 해당하는 써브카드 또는 e-Gift에 남아 있는 써브카드 포인트 및 구매 금액의 사용을 중지시킵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www.subway.co.kr)의 "분실 또는 도난" 섹션에서 제출을 클릭하면 써브카드의 사용 중지 처리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용 중지 처리는 되돌릴 수 없으며 이용자가 신규 카드(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은 카드)와 전화번호를 웹사이트에 제출하여 이전 써브카드의 포인트, 구매 금액 및 개인 정보를 신규 카드에 이전하기 전까지는 써브카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없으며 써브카드 포인트 및 구매 금액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써브카드 포인트 또는 구매 금액의 사용을 중지시키거나, 이전에 적립한 써브카드 포인트 또는 구매 금액을 교체한 써브카드에 이전하기 위해 이용자의 신원 확인(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라도 이 약관 또는 Subcard® 프로그램을 변경, 일시 중지, 수정 또는 종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변경 시 웹사이트에 변경 내용을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사전에 통지합니다. 이용자가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자는제8조(써브카드 및 e-Gift의 취소)에 명시된 방식으로 통지 기간 이내에 써브카드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이후에 써브카드, e-Gift, 웹사이트 또는 Subway® 앱을 계속 사용하면 이 약관 또는 Subcard® 프로그램의 변경 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에서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개정 약관의 사본이 웹사이트 및 Subway® 앱의 다음 업데이트에서 공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써브카드 또는 e-Gift를 구매하거나 등록할 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용자가 필수로 표시된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구매 또는 등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써브카드 또는 e-Gift 카드가 등록된 경우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를 비롯해 등록 및 Subcard® 프로그램 참여 과정에서도 써브카드를 사용한 구매 관련 정보(구매한 제품, 구입 날짜 및 장소, 적립 또는 사용한 써브카드 포인트, 구입 또는 사용한 구매 금액)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Subcard® 프로그램 수행 및 이용자의 참여를 관리하고, 이용자의 써브카드 계정을 관리하며, Subway® 제품을 판매 및 홍보하고, 이용자의 온라인 주문 서비스 사용을 관리하기 위한 용도로 이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Subway® 법인, 회사 서비스 제공업체 및 관련 단체 법인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은 제3자에게 위의 목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일부 Subway® 법인 및 회사의 서비스 제공업체는 뉴질랜드,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등을 포함한 해외에 있으며 그로 인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해외에서 공개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방식에 관한 우려 사항이나 문의가 있는 경우, subcardsk@ipca.biz로 이메일을 보내 문의해 주십시오.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사본은 https://www.subway.co.kr/privacy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는 회사가 이용자에 관해 보유하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수정을 요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는 방법 및 회사에서 그러한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용자가 동의를 철회하지 않으면 이용자의 수신 동의가 유효한 것으로 간주되나 이용자는 앱의 기본 설정을 조정하여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사이트(www.subway.co.kr)의 써브카드 계정 또는 Subway® 앱의 마케팅 메시지 수신 설정을 변경하거나, 회사 이메일 내 수신 거부 기능을 사용하여 마케팅 메시지를 받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마케팅 메시지를 받지 않도록 선택하더라도 이 약관의 변경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이용자의 써브카드 계정과 관련된 거래에 관한 메시지를 계속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Subcard® 프로그램 또는 이 약관으로 인해 분쟁 또는 그와 관련한 제반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대한민국 법원을 비독점적인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이용약관의 일부가 효력을 상실하거나 무효화되는 경우 나머지 조항의 유효성 및 집행 가능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효력을 상실한 부분은 이 약관에서 분리되어 무효인 부분의 법적 효과와 최대한 근접한 효과를 지니는 유효한 조항으로 대체됩니다.
Subway® 앱 및 Subway® 온라인 주문 웹사이트에는 이용자의 편의 및 정보를 위해 다른 웹사이트로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취급 관행은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 관행과 다를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웹사이트를 관리할 수도, 관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제3자 웹사이트를 보증하거나 그에 관해 진술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관련 없는 제3자에게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적용을 받지 않으며, 이용자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출하기 전에 회사 또는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제3자는 그 개인정보를 회사와 공유하기로 선택할 수 있으며 그러한 공유는 해당 제3자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