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 한국지사가 써브웨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는 “썹 카드, 앱 선물하기 및 썹 포인트” 서비스는 “한국선불카드 주식회사(사업자등록번호: 206-86-54302)”에서 발행하며 선불충전금 전액은 신탁〮예치 또는 지급보증보험을 통해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 책임은 “한국선불카드”에 있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써브웨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거나 썹 카드 또는 썹 포인트, 앱 선물하기를 통한 메뉴권/금액권을 구입, 등록 또는 사용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제1장 총칙

    1.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한국선불카드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 한국지사(이하 “써브웨이”라 한다)”에 제공하는 “썹 카드, 앱 선물하기 및 썹 포인트” 서비스를 써브웨이 회원들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 등을 규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 제2조 [정의]

      1. “썹 카드”란 “회사”가 관련 법률에 따라 발행한 무기명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써브웨이” 이용 고객에게 제공하는 실물 또는 모바일 형태의 충전형 선불카드를 의미합니다.

      2. “앱 선물하기”란 “회사”가 관련 법률에 따라 발행한 써브웨이 “금액권, 메뉴권” 모바일 선불카드를 “써브웨이 앱”에서 회원이 구매 또는 선물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썹 포인트”란 “써브웨이” 회원이 결제하는 경우 해당 결제 시점에 “회사”가 발행 주체가 되어 써브웨이 앱 회원에게 지정한 요율(%)로 썹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멤버십 썹 포인트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써브웨이 앱”이란 “써브웨이”에서 개발 운영중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말합니다.

      5.“회원”이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써브웨이”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이용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6.“가맹점”이란 “회사”와 “썹 카드 & 썹 포인트” 서비스 이용 계약을 맺은 사업자를 말합니다.

      7.“충전”은 충전형 썹 카드에 지정된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잔액을 충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8.“결제”는 썹 카드 잔액으로 가맹점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9.“환불”은 썹 카드의 잔액을 “회사”의 규정과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3. 제3조 [약관의 게시와 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보기 쉽도록 “써브웨이” 홈페이지 또는 써브웨이 앱의 해당 화면에 게시합니다.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약관의 내용에 대한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약관의 중요내용을 설명하여야 합니다.

      ① 약관의 중요내용에 대한 설명을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하고 회원으로부터 해당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였다는 의사표시를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수령

      ② 전자문서전송(전자우편 및 SMS를 이용한 전송을 포함), 모사전송, 우편 또는 직접교부의 방식으로 사본을 회원에게 교부

      3.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의 1개월 전부터 공시하거나 회원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하고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까지 홈페이지에 공시하고 회원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1개월 이상 게시하고 회원에게 사후 통지합니다.

      5.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홈페이지 공시 내역과 문자메시지 전송 이력 등의 제공을 통해 약관 변경내용을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6. “회사”가 제4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는 경우,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고지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라는 취지의 내용을 함께 고지합니다.

      7. 전항의 기간 안에 회원이 약관의 변경 내용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 제2장 썹 카드

    1. 제4조 [발행 등]

      썹 카드의 발행 관련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발행자 : 한국선불카드 주식회사

      2. 발행 유형 : 충전형

      3. 썹 카드는 써브웨이 앱에서 회원에게 발급되며 최초 발급 시 카드 잔액은 0원이며 써브웨이 앱 또는 매장에서 잔액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합니다.

      4. “회사”와 썹 카드 이용 계약이 체결된 “써브웨이” 가맹점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2. 제5조 [구매/충전]

      썹 카드의 충전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가맹점(오프라인 매장) 또는 써브웨이 앱에서 “회사”가 지정한 결제 수단을 통해 잔액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수단에 따라 1회 또는 월 충전 한도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최대 잔액 한도는 50만원입니다.

      3. 썹 카드에 충전된 금액에 대하여는 이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4. 최대 잔액 한도를 초과하거나 불법행위, 부정사용 또는 비정상적 거래가 발생했다고 판단되거나 의심되는 경우, 기타 충전이 불가능한 기술적, 제도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충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6조 [사용]

      1. 썹 카드는 써브웨이 앱 회원이 앱 내 썹 카드 결제용 QR코드를 “회사”와 이용 계약이 체결된 써브웨이 가맹점(오프라인 매장)에 제시하거나 써브웨이 앱 내 주문을 통해 잔액 한도 내에서 제한 없이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사용 불가 매장은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썹 카드는 써브웨이 앱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비밀번호, 카드번호 등이 유출되거나 써브웨이 앱이 설치된 핸드폰의 분실, 도난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썹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분실 또는 도난 통지를 하기 전에 저장된 금액에 대한 손해에 대하여 그 책임을 회원의 부담으로 할 수 있습니다.

      3. 썹 카드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등)로 일부 가맹점에서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써브웨이 앱을 통해 사전 고지합니다.

    4. 제7조 [유효기간]

      1. 충전형 썹 카드의 잔액 유효기간은 최종 충전 또는 사용일로부터 5년이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결제 및 환불 불가합니다.

      2. 썹 카드의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30일전 통지를 포함하여 3회이상 회원에게 유효기간의 도래, 소멸예정 사실 등을 문자 메시지로 통지합니다.

    5. 제8조 [취소 및 잔액 환불]

      1. 썹 카드의 충전 취소 및 잔액 환불은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① 잔액 충전 후 7일 이내 취소 가능 잔액이 있는 경우 충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② 유효기간 경과 전 최종 충전 시점 잔액의 100분의 60 (1만원 이하의 경우 100분의 80)이상 소진 시 그 남은 잔액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현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유효기간 경과되어 상사채권 소멸시효(5년)가 지난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2. 썹 카드 유효기간 경과 전 다음 각호의 경우 미사용 또는 일부 사용 후 남은 썹 카드 잔액 전부(단, 고객이 액면금액 이하로 할인 구매한 경우 구매금액 기준)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기 곤란하여 썹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② 썹 카드의 결함으로 가맹점 및 썹 카드 앱에서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3. 마케팅 또는 이벤트 목적으로 발행 및 유통된 썹 카드는 환불 및 잔액반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고객이 잔액 환불을 신청하면 “회사”는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에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6. 제9조 [잔액확인]

      썹 카드의 잔액은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 썹 카드 : 써브웨이 앱에서 잔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잔액 조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선불카드 고객만족센터 : 1899-3206

  • 제3장 선물하기(금액권, 메뉴권)

    1. 제10조 [발행 등]

      금액권, 메뉴권의 발행 관련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발행자 : 한국선불카드 주식회사

      2. 발행 유형 : 금액형, 메뉴권

      3. 금액형은 써브웨이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면금액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으로 구분하여 발행됩니다. 고객 편의를 고려하여 권면금액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불가하며 잔액 분할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매뉴권은 써브웨이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충전 및 잔액분할 사용이 불가합니다.

      5. “회사”와 이용 계약이 체결된 “써브웨이” 가맹점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2. 제11조 [구매/선물]

      금액형, 메뉴권은 써브웨이 앱에 회원가입 후 앱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회사”가 지정한 결제 수단을 통해 구매 또는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시 받으시는 분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휴대폰이미지문자(MMS)로 실시간 전송되며 구매 한도 제한은 없습니다.

    3. 제12조 [사용]

      1. 금액형, 메뉴권을 구매하였거나 선물 받아 소지한 고객은 써브웨이 가맹점(오프라인 매장)에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써브웨이 앱 내 주문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 회원인 경우 소지한 금액형, 메뉴권을 앱 내 “선물함”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2. 금액형은 잔액 분할사용이 가능하나, 메뉴권은 잔액 분할 사용이 불가합니다.

      3. 금액권, 메뉴권은 최종 소지자가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카드번호 등이 유출되거나 분실, 도난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그 사실을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분실 또는 도난 통지를 하기 전에 저장된 금액에 대한 손해에 대하여 그 책임을 회원의 부담으로 할 수 있습니다.

      4. 금액권, 메뉴권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등)로 일부 가맹점에서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써브웨이 앱을 통해 사전 고지합니다. 다만,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에 따라 사전 통지가 불가한 경우 제한 사유, 처리 일정 등을 신속하게 사후 공지합니다.

      5. 본 금액권, 메뉴권은 “회사”와 이용계약이 체결된 써브웨이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불가 매장은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제13조 [유효기간]

      1. 금액권, 메뉴권의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유효기간 경과 전 유효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잔액의 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프로모션으로 무상 지급된 금액은 환불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2. 마케팅 또는 이벤트 등을 통해 무상 또는 할인가로 제공된 금액권, 메뉴권의 유효기간은 각각 다를 수 있으며, 지급 시 별도 표기된 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상으로 양도 받은 금액권, 메뉴권은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

      3. 금액권, 메뉴권 카드의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30 일전 통지를 포함하여 3 회이상 회원에게 유효기간의 도래, 소멸예정 사실 등을 문자 메시지로 통지합니다.

    5. 제14조 [취소 및 잔액 환불]

      1. 금액권, 메뉴권의 구매 취소 및 잔액 환불은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① 구매 후 7일 이내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에 한해 구매 취소가 가능합니다.

      ② 유효기간 경과 전 권면금액 총액의 100분의 60(1만원 이하일 경우 100분의 80) 이상 사용 후 남은 잔액을 고객센터를 통해 현금으로 환불(구매액을 기준으로 사용 비율에 따라 계산하여 남은 비율의 금액)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유효기간 경과되고 상사채권 소멸시효 전에 남은 잔액의 90%를 환불(구매액을 기준으로 사용 비율에 따라 계산하여 남은 비율의 금액) 받을 수 있습니다.

      ④ 유효기간 경과되어 상사채권 소멸시효(5년)가 지난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2. 유효기간 경과 전 다음 각호의 경우 미사용 또는 일부 사용 후 남은 카드 잔액 전부(단, 고객이 액면금액 이하로 할인 구매한 경우 구매금액 기준)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받지 못하여 카드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된 경우

      ② 카드의 결함으로 가맹점 및 써브웨이 앱에서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3. 마케팅 또는 이벤트 목적으로 발행 및 유통된 카드는 환불 및 잔액 반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고객이 잔액 환불을 신청하면 “회사”는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6. 제15조 [잔액확인]

      금액권, 메뉴권의 잔액은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 써브웨이 앱 내 “선물함”에 등록 시 잔액 및 사용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잔액 조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ㆍ한국선불카드 고객만족센터 : 1899-3206

  • 제4장 썹 포인트

    1. 제16조 [발행 등]

      썹 포인트의 발행 관련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발행자 : 한국산불카드 주식회사

      2. 유효기간 :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르며, “회사”는 이에 대한 내용을 사전에 안내합니다.

      3. 적립/사용 :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적립됩니다. 적립 조건, 방법 및 한도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와 썹 포인트 이용 계약이 체결된 써브웨이 가맹점에서만 적립, 사용 가능합니다. 썹 포인트 적립/사용 불가 매장은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제17조 [적립 및 사용]

      1. 써브웨이 가맹점(오프라인 매장) 또는 써브웨이 앱을 통해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 이벤트에 응모하여 당첨된 회원에게 고지한 바에 따라 썹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2. 썹 포인트 적립률: 써브웨이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적립 대상 결제 금액의 3.6%가 썹 포인트로 적립되며, 회원 당 최대 적립 한도는 1,250,000P입니다. 적립률 변경 시 제3조에 따라 사전 고지합니다.

      3. 썹 포인트 적립: 써브웨이 앱 회원 등록 휴대전화번호 또는 썹 포인트 QR코드로 결제 후 7일 이내 해당 가맹점(오프라인 매장)에서 썹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앱 내 주문 결제 시에는 실시간 자동 적립됩니다. 앱 선물하기로 메뉴권 또는 금액권을 구매하고 사용 시 썹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다만,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성으로 구입한 메뉴권 및 금액권은 포인트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썹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 3PD(Third Party Delivery) 플랫폼 주문 배달비, 썹 포인트 결제, 컵 보증금, 프로모션 금액권/메뉴권 썹 카드, 모바일 상품권 결제 등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적립 제외 대상 변동 사항은 제3조에 따라 사전 고지합니다.

      5. 썹 포인트 사용: 1회 최소 사용 가능 썹 포인트는 3,000P 이상입니다. 써브웨이 앱 회원 썹 포인트 QR코드로 가맹점(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 결제 시 사용하거나, 써브웨이 앱 내 주문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6. 썹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7. 썹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8. 썹 포인트는 썹 카드 충전 및 구매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제18조 [유효기간 및 소멸]

      1. 썹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프로모션 적립 시 유효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2. 썹 포인트 유효기간 경과 시 또는 써브웨이 앱 회원 탈퇴 시 썹 포인트는 소멸 처리 되며 복원이 불가합니다.

      3. 썹 포인트 유효기간 경과로 소멸되는 썹 포인트는 소멸 한달 전 회원의 이메일로 소멸 예정 썹 포인트 안내 후 유효기간 경과 시 매월 1일 일괄 소멸 처리 됩니다.

  • 제5장 책임과 의무

    1. 제19조 [선불충전금의 관리 및 관련 공시]

      1. “회사”는 썹 카드 & 썹 포인트 선불충전금을 고유재산과 구분하여 외부 금융기관에 신탁 또는 예치하거나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매 영업일 마다 선불충전금 총액과 신탁 또는 예치금 등 실제 운용중인 자금 총액의 상호 일치 여부를 점검하여야 하며, 매 분기말(분기 종료 후 10 일 이내) 선불충전금 규모 및 신탁 또는 예치내역, 지급보증보험 가입여부, 부보 금액 등을 홈페이지(https://www.kpcard.co.kr) 등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선불충전금 신탁회사 또는 예치금융기관 및 보험회사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즉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1개월 이내에 그 사실과 선불충전금의 지급시기, 지급장소, 그 밖에 선불충전금의 지급과 관련된 사항을 둘 이상의 일간신문에 공고하고,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시하여야 합니다.

      ① 등록이 취소되거나 말소된 경우
      ② 해산 또는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 업무를 폐지한 경우
      ③ 파산선고를 받은 경우
      ④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 업무의 정지명령을 받은 경우
      ⑤ 제 1호부터 제 4호까지에 준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제20조 [선불충전금의 신 탁 예치 또는 지급보증보험]

      1. “회사”는 “썹 카드 & 썹 포인트” 선불충전금 전부를 신탁 또는 예치하여야 하며, 신탁업자 또는 예치금융기관에게 안전자산으로 운용하도록 지시합니다. 다만, 전월말 기준 전체 선불충전금(제 4 항에 따른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한 금액은 제외)의 1/10 에 해당하는 금액(이하”지급준비금)까지는 보통예금 등 안전자산 중 수시입출이 가능한 형태로 신탁회사 또는 예치금융기관에 예치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신탁 또는 예치된 선불충전금(지급준비급 제외)의 수익자를 이용자로 지정합니다. 다만, 개별 이용자를 수익자로 지정하기 곤란한 경우 “회사”와 이해관계가 없는 특수목적법인(SPC)을 수익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당월 이용자 및 지급의 변동 내역을 신속하게 일일까지 신탁 또는 예치합니다.

      4. 제 1 항에도 불구하고 불가피한 사유로 선불충전금 중 일부를 신탁 또는 예치하지 아니하고 직접 운용(지급준비금 제외)하는 경우 “회사”는 운용대상 금액 전부에 대해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며, 운용대상 선불충전금에 대해 안전자산으로 운용합니다.

    3. 제21조 [“회사”의 책임과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및 재화 용역의 공급에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겠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 책임은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이용약관” 제 8 조에서 정한 바를 따릅니다.

  • 제6장 기타

    1. 제22조 [거래내역의 수집]

      1. “썹 카드, 앱 선물하기 및 썹 포인트” 를 통해 제휴 가맹점의 재화와 용역을 구매 시 “회사”와 제휴 가맹점간 이용 대금 정산을 위한 최소한의 거래내역 정보를 수집합니다.

      2. 고객의 지속적인 “썹 카드 및 썹 포인트” 사용은 수집된 거래내역 정보가 이용대금 정산의 목적 한도 내에서 수집되고 사용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제23조 [거래내역의 제공]

      1. “회사”는 고객에게 다음 각 호의 거래내역 조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거래의 종류, 시간 및 거래금액
      ② 기타 관련 법령에서 규정하는 정보

      2. 고객이 거래내역을 서면으로 받고자 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자료(회원 본인 신분증 사본)를 팩스 또는 우편으로 송부하여야 하며, 회원 본인임이 확인되는 경우에 한하여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 주 이내에 해당 정보를 고객이 요청한 수령지로 e-mail, 우편 또는 팩스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제공합니다.

      3. 고객이 본 조에 의거 거래내역을 제공받는 경우, 고객이 제공한 수령지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오류인 경우 발생된 고객의 해당정보 누출 또는 고객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경합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제24조 [서비스 종료]

      영업양수 , 도분 , 할합병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현저한 수익 악화 등 경영상의 중대한 사유로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90 일 이전에 본 약관 제 3 조 제 2 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4. 제25조 [분쟁의 해결 등]

      1. “회원”은 써브웨이 홈페이지 및 써브웨이 앱에 게시된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 또는 아래 연락처를 통하여 전자금융거래와 관련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 고객만족센터
      ㆍ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3 C동 4층
      ㆍ이메일 주소: kpec@kbcard.co.kr
      ㆍ전화번호: 1899-3206

      2. 고객은 제1항에 따라 서면(전자적문서를 포함합니다) 또는 전자적 장치를 포함하여 “회사”의 불복이나 불만사항에 분쟁처리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3. 고객은 제2항에 따른 “회사”의 분쟁처리결과 및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처리에 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금융감독원 또는 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보호원협의회를 통해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서비스의 이용과 관련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제26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고객의 동의절차를 거친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약관, 제휴 가맹점의 약관, 대한민국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썹 카드 사용 및 약관에 관련한 분쟁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 분쟁에 대한 소송은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6. 이용약관 고지 및 시행

      이용약관 고지일자 : 2025년 06월 01일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5년 07월 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