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용 모바일 상품권 재발급 요청서

써브웨이의 모바일 상품권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티몬, 위메프 사태의 영향으로 당사의 모바일 상품권을 운영하는
M12(엠트웰브)가 회생신청함에 따라,
기존에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에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정보를 남겨주시면,
새로운 모바일 상품권으로 발송예정입니다.

새로운 모바일 상품권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 유의사항에서 확인해주세요.

필수입력사항

문의 작성하기 테이블
이름
휴대폰 번호
구매처

모바일 상품권 번호

(숫자 12자리)
번호찾기
금액
첨부파일 ※ 등록 가능 확장자 : jpg,jpeg,png,pdf / 최대 2MB
※바코드와 번호가 보이는 모바일 상품권 이미지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 본 모바일 상품권은 2024년 8월 19일 기준, 잔여유효기간이 있는 경우에만 재발급 가능합니다.
  • - 재발급된 모바일 상품권은 잔여금액 기준이며, 잔여금액은 1,000원단위로 올림하여 발송됩니다.

    (잔여금액 12,100원인 경우 13,000원 재발송)

  • - 요청서 등록 후, 모바일 상품권은 매월 첫째주에 (월 1회) 발송됩니다.
  • - 모바일 상품권 번호가 오기재 되어 있을 경우,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 - 본 요청서에 입력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니,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 기존에 소지하고 계신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카카오톡 등 일부 판매처에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환불처리가 되었으므로,

    등록이 되지 않는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구매처에 문의바랍니다.

  •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써브웨이 고객센터 (02-797-5036, 평일 9시-18시, 점심 12시-13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서비스 이용에 따른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민원처리를 위해 해당 매장 및 매장 담당 지사에 성함 및 연락처가 전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이름,이메일,연락처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명시한 자동으로 수집되는 정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회원 탈퇴 등)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IP정보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법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법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법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법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위탁동의

회사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를 통하여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 업무를 위해 제공되는 정보는 해당 업무를 위해 필요한 최소 한의 정보만 제공됩니다.

- 데이터 전산 처리 및 유지관리 : digitalDigm, IMT Soft Corporation
- 결제 처리업체 : Fiserv
-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 제공, 써브카드 프로그램 및 마케팅 관리 :
  써브카드 코리아 ,IPCA, Simplicity Australasia Ltd ,IPCA, Simplicity
  Australasia Ltd
- 고객센터 운영 : 엘비유세스 ㈜
- 모바일 상품권 발송 업체 : ㈜ 다우기술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